후원하기

여러분의 씨를 아름답게 심어주세요!~

후원하기
이미지명

후원 사업

교육 프로그램 연구개발 지원 사업 01. 교육 프로그램 연구개발 지원 사업 청소년, 대학생, 성인 등 계층별 시대에 맞는 가나안 정신의 프로그램 학습 및 워크샵, 연구개발을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가나안 교육 장학비 지원 사업 02. 가나안 교육 장학비 지원 사업 가나안에서 진행되는 교육 중 교육이 필요하고, 재정지원이 필요한 단체와 개인에게 장학제도를 시행하여 교육의 기회를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교육환경 개선 지원 사업 03. 교육환경 개선 지원 사업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교육에 집중할 수 있도록 낙후된 시설 및 외부환경 등의 개선을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가나안 교육 운영 지원 사업 04. 가나안 교육 운영 지원 사업 저예산 편성으로 인하여 교육의 질 향상이 어려운 시기에 교육 운영에 필요한 경비를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해외농군학교 개발 지원 사업 05. 해외농군학교 개발 지원 사업 방글라데시, 중국, 미얀마, 필리핀, 인도네시아, 태국, 인도, 요르단, 말레이시아, 라오스, 캄보디아, 러시아 지역의 15개 가나안농군학교의 지속성장을 위한 지역개발운동을 지원하는데 사용됩니다.
가나안 대안학교 설립 지원 사업 06. 가나안 대안학교 설립 지원 사업 가나안의 개척정신을 기초로 하여 다음세대 글로벌 리더 양성을 위한 대안학교 설립을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기타 지원 사업 07. 기타 지원 사업 정기 발행물 발간 사업, 가나안 효(孝) 상 제정 사업, 후원기념 사업, 지역공동체 개발사업 등 가나안 정신의 확산을 통해 더불어 함께하는 공익사업을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후원 방법

CMS(Cash Management Service)는 은행에 직접 가지 않고 금융결제원을 통해 금융거래를 하는 제도로 약정한 금액을 후원자님의 계좌 또는 카드에서 매월 자동이체 및 결제가 됩니다. 아래의 후원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후원을 하실 수 있습니다.

후원 혜택

후원자들에게는 아래와 같은 혜택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 가나안 교육 참여 시 교육비 할인
- 후원의 밤 참여
- 가족 체험학습 제공
- 게스트 하우스(Guest House) 이용비 할인

- 계절별 가나안 농산물 제공 및 할인 혜택(추가 구입 시)
- 소식지 발송
- 기부금 영수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