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커뮤니티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 검색
계명대학교 계명인성교육원 업무협약(MOU) 체결
가나안농군학교 조회수:603 118.131.135.99
2016-06-21 17:44:28

 

지난 6월 1일 오전 11시 계명대학교 본관 제1회의실에서 가나안농군학교(교장 이현희)와 계명대학교 계명인성교육원(원장 이중희)간의  업무교류 협약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작년 인성교육으로 맺어진 두 기관은 전인적 지도자 양성을 위한 바른 인성교육과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해 협약을 체결하고 상호 협력하기로 하였습니다.

그 내용으로는 인성교육 프로그램 운영의 상호 협력과 지원, 인성교육 프로그램 공동 연구, 인성교육 프로그램 강연자 초빙과 선정협조 등 우호증진을 위해 필요한 사항을 협력하기로 하였습니다.

협약식에서 이중희 원장(계명인성교육원)은 "좋은 인성프로그램 제공으로 좋은 인재 양성에 힘을 모을 필요가 있으며, 앞으로 가나안농군학교에 가장 많은 수료생을 배출하는 학교가 되겠다." 며 협약에 대한 인사를 하였으며 이현희 교장(가나안농군학교-영남)은 "참 인재를 양성하고 바른 인성 함양을 위한 연구에 매진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표하였습니다.

오찬 이후 교내 투어에서 한학촌과 동신도서관, 행소박물관을 방문하여 역사와 전통을 겸비하여 세계로 뻗어나가는 계명대학교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계명대학교는 ACE사업 등에 최우수학교로 선정되어 많은 대학교에게 우수한 인재육성의 노하우를 전파하는데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으며 기독교 명문사학으로 세계를 향해 그 명성을 뻗어 나가고 있습니다. 그에 발 맞추어 계명인성교육원은 2015년도에 설립되어 우수한 인성을 겸비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하여 설립하였고, 다양한 인성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학생들 인격향상에 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아울러 가나안농군학교와 더 큰 협력을 해 나가기로 약속하였습니다. 양 기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