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의식개혁, 인성교육의 플랫폼 가나안농군학교

공지사항

제2회 가나안리더십포럼 개최

  • 가나안농군학교
  • 2021-04-28 09:41:00
  • hit169
  • 118.131.135.102

 

 코로나19에 따른 제한된 인원이 초청된 가운데 지난 4월26일(월) 오전 7시 롯데호텔 41층 에메랄드룸에서 제2회 가나안리더십포럼이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포럼은 동서대학교 장제국 총장을 초청강사로 모시고이부승 가나안교육원 기획이사의 사회로, 정동영 목사(부산대교회)의 조찬기도, 사)세계가나안농군운동본부(WCM) 총재 이현희 목사(영남가나안농군학교 설립자)의 환영사, 정동수 (재)가나안농군학교 이사장의 인사말, 홍순헌 해운대구청장의 축사, 김대식 동서대학교 부총장의 강사소개 등이 있었습니다.

 김대식 부총장으로부터 강사 프로필 소개와 함께 등단한 장제국 동서대학교 총장은 ‘'팬데믹 이후, 우리는’ 주제로 팬데믹(Pandemic, 전염병이 전 세계적으로 크게 유행하는 현상)의 특징, 팬데믹의 격변역사, 1일 체제에서 신체제로 세력전이, 한반도에서의 세력전이, 일본에서의 세력전이, 성공적 세력전이의 조건, 팬데믹 이후의 세력전이 징후, 무엇을 해야 하나? 등을 소제목으로 팬데믹 현상 및 팬데믹 이후 해야 할 사항들을 강의하였습니다.

 장제국 동서대학교 총장은 日게이오대학 정치학박사(ph.D), 美시러큐스대학교 법학대학 법학박사(J.D)(미국 국제변호사), 美조지워싱턴대학교 정치학석사(M.A) 학력과 특히 외교부 정책자문위원을 역임했으며 현재는 한국사립대학총장협의회 회장, 한국대학교육협의회 부회장, 한일차세대 포럼 대표, 한일신세대 포럼 대표 등을 맡아 차세대 지도자 양성에 심혈을 쏟고 있습니다.

 가나안리더십 포럼은 "복민사상을 통한 지속가능한 성장"이라는 슬로건으로 저명인사를 초청하여 가나안 정신의 보편적 가치를 나눠 대한민국의 대표 포럼으로 발돋움하기 위하여 2020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인성교육 의식개혁 플랫폼

가나안농군학교(영남)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