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의식개혁, 인성교육의 플랫폼 가나안농군학교

공지사항

이사장 이취임식 개최

  • 가나안농군학교
  • 2021-03-14 11:33:00
  • hit333
  • 118.131.135.102

 

 (재)가나안교육원⦁가나안농군학교(영남) 이사장 이취임식이 지난 2월 26일(금) 오후6시 파라다이스호텔서 진행됐었습니다. 사회적거리두기 1.5단계 기준 100명 미만으로 철저한 방역수칙을 지키며 약 70명이 참석하여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김성우 운영위원장의 사회로 진행된 1부 예배와 2부 이⦁취임식은 뉴아시아오페라 단장 그레이스조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사)세계가나안농군운동본부(WCM) 총재이며 가나안농군학교(영남) 설립자 이현희 교장의 ‘쓰임 받는 가나안 비전'이라는 주제의 인사말이 있었습니다. 이어 축사의 시간에는 홍순헌 구청장(해운대구), 정민기 대표(부산 CBS) 차례대로 등단, 이사장에 취임하는 정동수 이사장에게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격려사에는 정경철 목사(기하성 총회장), 부산성시화운동본부 부본부장 박현수 목사(부산성시화운동본부)가 맡았으며,  김대식 전 이사장은 이임사에서 "학교에 새로운 보직을 부여 받음에 따라 부득이 이사장직을 내려놓게 됐다”며 “새로 취임하는 정동수 이사장님과 이사 모든 분들이 협력하여 가나안의 복민정신을 잘 계승하고 대한민국,  나아가 세계에 널리 알리고 심어주는 운동에 희생이 돼 주길 부탁드리며 저 또한 가나안운동에 기도와 관심, 협력을 잊지 않겠다."고 피력하였습니다.

 정동수 신임 이사장의 취임사에서 
“가나안은 다음세대를 위한 비전이며 가나안이 세계에서 가장 새로운 인성과 지성을 갖춘 가나안대안학교가 설립되어 운영될 수 있기를 바라며 이에 최선을 다해 겸손히 섬기겠다”고 다짐하였습니다. 이현희 교장이 이사장에게 위촉패를 전달했으며, 단체사진과 저녁만찬까지 화기애애한 시간으로 이취임식을 마쳤습니다. 2021년 가나안은 새로운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위대한 사명을 감당해 나갈 것입니다.

 

의식개혁교육 인성교육의 플랫폼

가나안농군학교(영남)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0]

열기 닫기